실시간 뉴스



'좋은아침' 김연자 신곡 '블링블링' 감동 무대…혈관 건강 상태는?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10분 내로' '수은등' '천하장사 만만세'를 비롯해 전 국민의 어깨를 들썩이게 했던 국민 트로트 '아모르파티'의 주인공인 김연자가 SBS '좋은아침'에 뜬다. 김연자는 오랜만에 출연한 '좋은아침'에서 신곡 '블링 블링' 무대를 펼쳐 분위기를 뜨겁게 달군다.

'아모르파티'의 인기를 이어갈 김연자의 '블링 블링'은 쉬운 멜로디와 경쾌함이 돋보이는 신곡이다. 또한 정통 트로트 '정든 님'도 열창해 큰 감동을 일으킨다.

'좋은아침' 김연자 [SBS ]
'좋은아침' 김연자 [SBS ]

이날 김연자는 청기 백기 게임을 진행하자 처음 해보는 게임이라며 자신감 없는 모습을 보였지만 게임이 진행되자 훌륭한 게임 실력을 뽐내 방송인 오경수를 당황하게 해 한바탕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김연자는 뇌졸중을 미리 예방할 수 있는 경동맥 두께 검사를 받아 혈관 건강 상태를 최초 공개한다. 그는 혈관을 건강하게 해주는 음식인 가지의 다양한 효능에 놀라움을 표현하기도. 김연자는 혈관 왕성 푸드인 가지 샐러드를 시식하며 "간편하고 상큼하다"라며 맛있는 먹방을 선보인다.

김연자는 "스트레스 안 받고 노래 열심히 부르는 게 건강 비결이었지만 이제 건강에 도움이 되는 습관을 실천해야겠다"라고 인사를 전한다.

트로트의 여왕 가수 김연자의 무대와 방송은 1일 오전 9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좋은아침' 수요일N스타일에서 공개한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좋은아침' 김연자 신곡 '블링블링' 감동 무대…혈관 건강 상태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