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B증권, 타사주식 대체입고 시 지원금 이벤트


[아이뉴스24 한수연 기자] KB증권이 오는 5월 말까지 타 증권사 계좌로 보유한 국내 및 해외주식을 입고할 경우 지원금을 주는 이벤트를 한다고 2일 밝혔다.

먼저 국내주식 입고 이벤트는 KB증권 비대면 및 은행연계 개설 위탁계좌를 보유한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타 증권사에 보유한 국내 상장주식을 KB증권 계좌로 입고하면 최초 입고 후 5개월 동안 순 입고금액에 따라 매월 지원금을 지급하고, 이벤트 기간 내 매매금액에 따라 지원금을 추가로 제공해 최대 1천10만원의 현금을 증정한다.

 [사진=KB증권]
[사진=KB증권]

해외주식 입고 이벤트는 KB증권 모든 고객(법인제외)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타 증권사에 보유한 해외주식을 KB증권 계좌로 ▲100만원 이상 순 입고 ▲순입고금액에 매칭되는 거래금액을 초과 달성한 고객에게 순입고금액 1천만원당 3만원(1억원 초과 입고금액은 1천만원당 1만원)의 현금을 제공하며 최대 120만원의 현금을 지급한다.

하우성 KB증권 M-able Land Tribe(마블랜드 트라이브) 상무는 "타사와 차별화된 입고 이벤트로 고객이 보유한 주식의 가치를 높이고, 혜택은 더 풍성하게 제공하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벤트 신청은 KB증권 홈페이지 또는 MTS M-able(마블)와 HTS H-able(헤이블)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KB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주식투자는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해외주식의 경우 환율 변동에 따른 손실이 발생할 수 있음에 유의해야 한다.

한수연 기자 papyru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B증권, 타사주식 대체입고 시 지원금 이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