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인테리어 토탈 플랫폼 뚝딱, 온라인개학 홈스쿨링 지원 특가전 시행


[아이뉴스24 김세희 기자] 인테리어 토탈 플랫폼 뚝딱은 코로나19로 인해 전국 초중고 온라인 개학이 결정되자 홈스쿨링을 위한 특별 기획전을 긴급 편성하여 진행한다.

홈스쿨링을 위한 컴퓨터와 키보드, 마우스를 포함, 스터디 책상세트와 학생 의자, 서랍장 등을 최대 70% 특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 소개되는 상품 패키지는 이노센트 책상, 서랍장, 티에스퍼니처 학생용 의자, 모니터가 필요 없는 HP, DELL 일체형 PC, LG 그램 노트북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커머스사업부 정규식 사업부장은 “입점 업체와의 조율을 통해 홈스쿨링을 위한 최적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성했다”면서 “고가의 PC는 게임 활용에 치우칠 가능성이 높기에 합리적인 가격의 학습용 일체형 PC, 컴퓨터 책상과 학습용 책상의 기능을 모두 갖춘 온라인 수업에 최적화된 책상, 집중력 있는 학습을 위한 기능성 학생 의자 등을 선별했다”고 전했다.

또한 코로나 감염 예방을 위한 상품 기획전도 진행 중이다. KF94 마스크, 일회용 마스크, 휴대용 및 대용량 손, 의류 소독제도 기획가에 만날 수 있다.

몽땅뚝딱 관계자는 “마스크의 경우 확보된 재고만을 판매하여 재고 부족으로 인한 미발송, 강제 취소 등을 방지하여 소비자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기획전 상품 구매 시 가격 혜택뿐만 아니라 쇼핑 등급에 상관없이 구매 금액의 3%를 뚝딱 쇼핑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로 적립해 주고, 상품 후기를 남긴 고객에게는 기존 적립률의 3배의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뚝딱은 지난해 9월 인테리어 시공, 정보, 쇼핑 등 인테리어의 모든 것을 만날 수 있는 토탈 라이프케어 인텔리전스 O2O 플랫폼(Total Life-Care Intelligence O2O Platform)으로 서비스를 오픈했다. 인테리어 및 쇼핑에 최적화된 상품과 정보들을 제공한 결과 오픈 6개월 만에 누적 방문자 수 150만을 돌파하며 순항 중에 있다.

홈스쿨링을 위한 온라인개학 준비 특별전, 코로나 대처를 위한 상품 기획전, 인테리어 가구, 시공 상품 모음전은 뚝딱 홈페이지 및 쇼핑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세희기자 ksh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인테리어 토탈 플랫폼 뚝딱, 온라인개학 홈스쿨링 지원 특가전 시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