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G, 창단 30주년 기념 홈 개막전 특별 이벤트 실시


[조이뉴스24 김지수 기자] LG 트윈스는 오는 5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리는 두산 베어스와의 2020시즌 홈 개막전에서 창단 30주년을 기념해 팬들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올해 개막전은 코로나19 예방 차원으로 무관중 경기로 진행되지만 구단 SNS를 통해 팬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개막 이벤트를 준비했다.

LG는 역대 구단 엠블럼을 잠실야구장에 설치해 창단 30주년을 기념하고 구단 SNS를 통해 팬들에게 받은 응원 메시지를 현수막으로 제작해 관중석을 가득 채운다.

 [사진=LG 트윈스]
[사진=LG 트윈스]

경기 중에는 팬들이 직접 제작한 응원가 영상과 응원 메시지 영상을 상영해 2020 시즌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한다. 이와 함께 어린이날을 기념해 어린이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선수단의 감사를 담은 메시지를 영상으로 전한다.

LG는 또 LG U+ 프로야구앱을 통해 '돌발 퀴즈', '럭키/스타를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카카오TV에서는 응원단의 응원 영상, 잠실야구장의 달라진 점, 새로운 응원가 소개 및 게릴라 이벤트 참여 등 중계를 보면서도 경기장에서 직관 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한편 개막전 시구는 2020년 엘린이 회원 중 선착순 가입자 3명을 선정해 전광판을 통해 기념 시구 모습을 담은 영상으로 진행한다.

이민형 LG 트윈스 경영지원담당 상무는 "무관중 경기로 진행되다 보니 팬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이벤트에 많은 제약이 있지만 야구장에서 팬 분들을 다시 만날 수 있는 날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도록 계속 고민하고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이뉴스24 김지수 기자 gsoo@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 창단 30주년 기념 홈 개막전 특별 이벤트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