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GS ITM-현대아이씨티, 'U.STRA Link' 론칭 위한 기술협력 MOU 체결


다양한 SaaS형 제품 확대…서비스 안정화와 사용자 편의성 증대 도모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GS ITM(대표 변재철)이 명함 기반 기업 고객관리솔루션 ‘나비서’의 공급사인 현대아이씨티(대표 김세규)와 기술협력 협약식을 진행했다.

‘나비서’는 국내 중견·중소기업들이 쉽고 편리하게 거래처를 관리하고, 회사통합인맥을 구축하여 기업 업무효율을 증가시킬 수 있는 서비스들이 탑재된 명함 기반 기업 고객관리솔루션이다. 최근 국내 7백만 기업정보와 주간 단위 신설기업, 2천600만 사업장 정보를 기반으로 소상공인과 중견·중소기업들이 신규 고객을 발굴해 매출 증대로 이어질 수 있도록 돕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GS ITM과 현대아이씨티는 이번 협약을 통해 '나비서'의 서비스를 고도화하기로 결정했다. 이를 토대로 브랜드 명칭 변경 및 서비스 개선을 통해 올해 하반기에 클라우드 고객관리 서비스 ‘U.STRA Link’를 선보인다.

GS ITM과 현대아이씨티 관계자들이 기술협력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GS ITM과 현대아이씨티 관계자들이 기술협력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U.STRA Link는 전국 산업단지 및 협회/단체 기업들을 위한 협회/단체 공지, 설문, 비즈니스 매칭 기능이 포함된 서비스로 론칭되며, 연내로 재택근무, 비대면 업무 환경을 지원할 수 있는 서비스를 추가할 계획이다.

양사는 향후 성공적인 서비스 공급을 위한 계획도 수립하고 있다. 현대아이씨티가 전략적으로 공급 중인 전국 1천200여 산업단지 및 협회/단체(이노비즈협회, 중소기업융합연합회, 강소기업협회) 기업 고객과 커머스, 유통, 에너지 등의 GS ITM이 강점을 확보한 엔터프라이즈 시장을 공략할 예정이다.

GS ITM 정보영 전무는 “최근 카카오톡 기반 기업형 메시지 솔루션인 U.STRA Talk의 커스터마이징으로 그룹사 및 대외 고객사에게 맞춤 서비스를 공급했다”라며 “U.STRA Link 역시 고객 편의성을 고려하여 서비스 품질을 끌어올려 기업 내 인적자원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외부 비즈니스 확대에 활용할 수 있는 기업형 데이터 허브로 거듭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GS ITM은 자체적인 클라우드 서비스 모델 U.STRA Cloud를 론칭한데 이어, U.STRA Link와 EPR, 그룹웨어, E-HR 등 기업의 경영활동과 업무를 지원하는 다양한 SaaS형 제품을 확대해나갈 방침이다.

박명진 기자 p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GS ITM-현대아이씨티, 'U.STRA Link' 론칭 위한 기술협력 MOU 체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