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OGN, LoL '미드시즌컵' 6월1일부터 TV로 재방송


경기 끝나는 다음 날부터 일주일간 TV 재방송 확정

[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CJ ENM 게임채널 OGN은 '리그 오브 레전드(LoL)' 개발 ·유통사dls 라이엇 게임즈가 주최하는 '2020 미드 시즌 컵'을 6월 1일부터 일주일간 재방송 편성한다고 28일 발표했다.

2020 미드 시즌 컵은 한국(LCK)과 중국(LPL)리그 스프링 스플릿 상위 4개팀이 출전하는 팀 대항전 형식의 온라인 대회다. 4개 팀으로 구성된 2개 그룹이 그룹 스테이지를 치르고, 조별 상위 2개팀이 준결승에 올라 결승에 오를 팀을 가린다.

그룹 A에는 LCK 1위 'T1', LPL 2위 '탑e스포츠', LPL 3위 '펀플러스 피닉스', LCK 4위 '담원 게이밍'이 편성됐다. 그룹 B에는 LPL 1위 '징동 게이밍', LCK 2위 '젠지 e스포츠', LCK 3위 '드래곤X', LPL 4위 '인빅터스 게이밍'이 포함됐다.

 [사진=OGN]
[사진=OGN]

경기는 이날부터 31일까지 나흘 간 펼쳐지며, OGN은 대회가 끝나는 다음 날부터 일주일간 대회를 TV로 재방송한다. 6월 1~2일 오후 7시에는 그룹 스테이지 A조 경기를 편성하고, 3~4일에는 그룹 스테이지 B조의 경기를 방송한다. 준결승은 5~6일 오후 6시에 이틀간 방송되며, 결승전은 6월 7일 오후 6시에 볼 수 있다.

한중 LoL 리그 상위팀들이 격돌하는 2020 미드 시즌 컵의 대회 정보는 LCK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고, OGN의 TV 재방송 관련 정보는 OGN 페이스북을 참고하면 된다.

김나리 기자 lord@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OGN, LoL '미드시즌컵' 6월1일부터 TV로 재방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