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롯데시네마, 신메뉴 땅콩버터 팝콘+돼지바 라떼 출시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롯데시네마가 신메뉴 땅콩버터 팝콘과 돼지바 라떼를 선보인다.

29일 롯데시네마는 롯데푸드와 협업을 통한 매점 신메뉴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는 돼지바 라떼와 땅콩버터 팝콘이다. 돼지바 라떼는 부드러운 딸기라떼에 바삭한 비스킷 크런치와 초콜렛 토핑으로1983년 출시 후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아이스크림 '돼지바'의 맛을 재현한 음료다. 땅콩버터 팝콘은 제주 우도의 특산물인 땅콩이 토핑돼, 기분 좋은 달콤함과 고소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사진=롯데시네마]
[사진=롯데시네마]

돼지바 라떼와 땅콩버터 팝콘은 단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콤보로도 즐길 수 있다. 딸기초코팝콘이 토핑된 팝콘(M) 1개와 돼지바 라떼 1잔으로 구성된 '돼지바 라떼 콤보'와 카라멜/땅콩버터 반반팝콘(L) 음료(M) 2잔이 세트인 '카라멜 땅콩버터 반반콤보'가 준비돼 있다.

돼지바 라떼 및 콤보 메뉴는 6월3일부터 월드타워관 등 전국 64개 영화관에서, 땅콤버터 팝콘 및 콤보 메뉴는 6월8일부터 월드타워관 등 전국 41개 영화관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신메뉴 관련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www.lottecinema.co.kr)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롯데푸드의 대표 아이스크림과 지역사회 특산물을 활용해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메뉴를 개발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통해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메뉴를 발굴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롯데시네마, 신메뉴 땅콩버터 팝콘+돼지바 라떼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