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2020 백상예술대상]'사랑의 불시착' 현빈·손예진, 틱톡 인기상 수상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백상예술대상' 현빈 손예진이 인기상을 수상했다.

5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대화동 킨텍스에서 '제56회 백상예술대상' 시상식이 열렸다.

배우 손예진과 현빈이 '백상예술대상' 레드카펫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백상예술대상 사무국]
배우 손예진과 현빈이 '백상예술대상' 레드카펫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백상예술대상 사무국]

이날 틱톡 인기상으로는 tvN '사랑의 불시착'으로 호흡을 맞춘 현빈 손예진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현빈은 "'사랑의 불시착'을 사랑해준 전세계 시청자 분들과 팬들이 준 상이라서 더 뜻깊고 소중하다. 이 상을 주시려고 컴퓨터와 핸드폰으로 시름하셨을 분들께 감사 인사 드린다. 보답하는 마음으로 다양한 작품으로 인사드리겠다. 많은 분들이 힘들어하시는데 힘 내고 건강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손예진은 "팬들이 뽑아준 상이라 의미있고 행복하다. 한국 팬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투표해준걸로 안다. 감동이고 여러분 덕분이다. 너무 감사하다. 사랑받을 수 있는 작품을 한 건 행운인 것 같다. 박지은 작가님 비롯해 스태프 감독님 배우들 고마웠다. 더 좋은 배우가 되겠다"고 인사를 전했다.

한편 제56회 백상예술대상은 JTBC·JTBC2·JTBC4에서 생중계되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해 무관중으로 치러진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2020 백상예술대상]'사랑의 불시착' 현빈·손예진, 틱톡 인기상 수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