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컴백' 선미 "첫 청량美 도전, '선미표 시티팝' 보여드릴 것"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가수 선미가 신곡 '보라빛 밤'에 대해 설명했다.

29일 가수 선미의 새 싱글 '보라빛 밤'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선미 [사진=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선미 [사진=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이날 선미는 신곡 '보라빛 밤'에 대해 "보랏빛 하늘에서 영감을 받았다. 웅장한 브라스가 나오는데 나만의 색은 유지하고 싶어서 인트로나 훅에 플루트 소리로 몽환적인 모습을 더했다. 선미만의 스타일로 잘 어우러진 '선미표 시티팝'이다"고 설명했다.

이어 선미는 "여름과 어울리는 곡을 만들고 싶었다. 곡을 준비하며 내가 안해본 스타일에 대해 고민했다. 밝고 청량한 느낌의 곡을 한 적이 없더라. 더 밝은 분위기를 내고 싶었다. 음악 자체도 기분 좋고 설레게 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밝혔다.

'보라빛 밤(pporappippam)'은 고혹적인 상상을 자극하는 사랑에 대한 곡이다. 선미가 자신이 꿈꾸는 사랑에 대한 단편들을 곡을 통해 몽환적으로 풀어냈다. 뜨거우면서도 아련하고 한편으로 지나고 나면 허탈할 수도 있는 사랑의 모든 면을 감각적으로 묘사한 시티팝 장르의 곡이다.

한편 선미의 신곡 '보라빛 밤'은 29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백' 선미 "첫 청량美 도전, '선미표 시티팝' 보여드릴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