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설운도, 아들 루민과 환상적인 '듀엣 무대'…"울컥했다"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트로트가수 설운도 루민 부자가 환상적인 듀엣 무대를 선보였다.

지난 1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트롯신이 떴다'에서는 설운도 루민 부자가 '보라빛 엽서'를 함께 부르는 모습이 그려졌다.

 [SBS 방송화면]
[SBS 방송화면]

루민은 민망해하며 "태교가 트로트인 남자 루민이다"고 시청자들에게 인사했다.

이어 설운도는 랜선 강의를 하며 루민의 노래를 여러 번 지적했다. "이렇게 잘못 부르면 고치기가 굉장히 힘들다"고 지적했고, 양세형은 "아들 디스를 굉장히 많이 하신다"며 웃었다.

이에 장윤정은 "루민 노래 잘한다"고 칭찬했고, 남진은 "진짜 엄마 닮았다"고, 김연자도 "엄마를 보는 것 같다"고 아들 루민의 외모를 칭찬했다.

이어진 무대에서 설운도와 아들 루민은 '보랏빛 엽서'를 함께 불렀다. 루민의 무반주 독무대로 시작된 '보랏빛 엽서'는 설운도의 합류로 듀엣곡이 됐다. 지켜보던 장윤정이 "되게 든든하시겠다. 멋진 아들이 옆에서, 얼마나 뿌듯할까"라며 미소 지었다.

무대를 내려온 루민은 "긴장이 풀리더라. 생각보다 목이 잘 나와서. 아버지가 올라오면서 울컥했다"라고 밝혔다.

장윤정은 루민을 향해 "혼자 외롭게 무반주로 노래를 하다가 반주와 함께 아빠가 받쳐주면서 올라올 때 든든하지 않았나"라고 물었다.

이에 루민은 "제대로 하는 게 맞는가"라고 털어놨고, 설운도도 "나도 목이 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설운도, 아들 루민과 환상적인 '듀엣 무대'…"울컥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