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골드스타 에어컨 휘센으로 바꿔드려요"…LG전자, 휘센 20주년 이벤트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골드스타 뉴트로 굿즈 등 사은품 제공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LG전자는 휘센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맞아 에어컨 교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골드스타부터 휘센까지 오랫동안 고객으로부터 사랑받아온 LG 에어컨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브랜드 역사를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또 재미와 즐거움을 찾는 밀레니엄 세대부터 과거를 추억하는 중장년층까지 공감할 수 있도록 최근 트렌드인 뉴트로(new+retro, 새로운 복고) 감성을 담았다.

LG전자는 골드스타 에어컨에 얽힌 사연을 보내온 고객 가운데 5명을 선정해 휘센 씽큐 에어컨으로 교체해준다. 또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금성 에어컨을 발견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공유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LG전자가 최근 선보인 골드스타 유리컵과 골드스타 에코백 등 뉴트로 굿즈를 증정한다.

LG전자는 휘센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맞아 에어컨 교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사진=LG전자]
LG전자는 휘센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맞아 에어컨 교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사진=LG전자]

응모를 원하는 고객은 이날부터 내달 7일까지 LG전자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등에서 신청하면 된다.

임정수 한국영업본부 B2B마케팅담당은 "휘센 20주년을 기념한 이벤트에서 골드스타부터 휘센까지 LG 에어컨의 역사와 차별화된 기술력을 재미있게 알릴 계획"이라며 "위생과 편리함을 앞세워 4단계 청정관리로 국내 에어컨 시장을 지속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1968년 창문형 에어컨을 선보이며 국내 기업 가운데 처음으로 에어컨 사업을 시작한 LG전자는 2000년 LG 에어컨의 새로운 브랜드인 LG 휘센을 선보였다. 휘센은 회오리바람을 뜻하는 'Whirlwind(휠윈드)'와 전달자를 뜻하는 'Sender(센더)'를 합친 것으로 휘몰아치는 센바람을 의미한다.

서민지 기자 jisse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골드스타 에어컨 휘센으로 바꿔드려요"…LG전자, 휘센 20주년 이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