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국씨티은행, 청년 취업준비생 대상 '2020 임팩트커리어 포럼' 후원


소셜 커리어 주제로 진행…전문가 노하우 공유

[아이뉴스24 서상혁 기자] 한국씨티은행과 씨티재단은 지난 4일 서울 성동구 헤이그라운드에서 열린 '2020 임팩트커리어 포럼'을 후원했다고 6일 밝혔다.

지난 1월 한국씨티은행이 루트임팩트와 맺은 '임팩트커리어' 협약의 일환으로 열린 이번 포럼은 청년 취업준비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포럼은 사회적 가치 추구 활동을 통해 긍정적 영향력을 끼치는 '소셜 임팩트' 커리어를 주제로 진행됐고, 소셜 섹터의 전·현직자와 대기업 사회공헌 담당자, 프로보노 전문가 등의 실무자들이 패널로 참여했다. 또 마케팅, 기획, 디자인, 경영관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창업자와 전문가들이 연사로 참여해 자신의 노하우를 공유했다.

 [사진=씨티은행]
[사진=씨티은행]

특히 이번 행사는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원칙에 따라 현장 참석을 일부 인원으로 제한하고 온라인 세미나 형식을 통한 참여 기회를 제공한 게 특징이다.

한국씨티은행 관계자는 "사회의 긍정적 변화를 위해 소셜섹터에서 일하고 있는 실무자들의 경험과 같은 분야의 진로를 준비하는 청년들의 생각을 공유하는 기회를 가져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소셜 부문 취업을 준비하는 청년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에 관심을 갖고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서상혁 기자 hyuk@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국씨티은행, 청년 취업준비생 대상 '2020 임팩트커리어 포럼' 후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