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화자산운용, 한국포스증권과 '한화글로벌언택트펀드' 이벤트


[아이뉴스24 한수연 기자] 한화자산운용이 한국포스증권과 이달 말까지 '한화글로벌언택트펀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한국포스증권을 통해 '한화글로벌언택트펀드'를 처음 가입하는 고객에게 펀드 쿠폰을 지급한다. 거치 방식과 거래 금액에 따라 최대 3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향후 한화자산운용 펀드 매수 시 사용할 수 있다.

 [사진=한화자산운용]
[사진=한화자산운용]

또 오는 21일까지 한화데이즈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서 퀴즈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치킨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한화글로벌언택트펀드'는 ▲온라인 소비 ▲데이터인프라 ▲헬스케어 등 언택트 사회와 관련된 국내외 우량 기업을 발굴해 투자한다. ▲클라우드 컴퓨팅 ▲이커머스 ▲5G 등 8개 하위 테마를 세부적으로 선별해 시장 변화에 대응하는 전략을 구사하고 있다.

김대원 한화자산운용 마케팅기획팀 팀장은 "이번 비대면 이벤트들은 언택트 사회와 기업에 관심있는 투자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신규 가입 이벤트와 인스타그램 퀴즈 이벤트는 온라인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한화데이즈 페이스북과 한화데이즈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한수연 기자 papyru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화자산운용, 한국포스증권과 '한화글로벌언택트펀드' 이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