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조이천사콘서트]'글로벌 걸그룹' 모모랜드 공연 열흘 앞으로


조이천사콘서트 통해 사회공헌 잰 걸음... 대히트곡 ‘Pinky Love’ 첫 선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글로벌 걸그룹' 모모랜드가 비대면(온택트) 콘서트를 연다. 조이뉴스24가 주최하는 사회공헌 프로젝트 '조이천사콘서트'를 통해서다.

조이뉴스24는 14일 "오는 25일 오후 7시 모모랜드가 서울 삼성동 백암아트홀에서 언택트(비대면)콘서트를 통해 팬들과의 만남을 갖는다"고 밝혔다.

약 1시간동안 진행될 공연에서 모모랜드는 '뿜뿜' '배엠(BAAM)' '떰즈업' 등 특유의 밝고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꾸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지친 팬들에게 설렘과 힐링을 안겨줄 예정이다. 특히 글로벌 히트곡 ‘Pinky Love’를 25일 공연에서 처음 선보일 예정이어서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Pinky Love'는 지난해 일본에서 발매한 ‘JAPAN 1st ALBUM’에 수록됐고 올 6월 스페셜 앨범 '스태리나잇(Starry Night)'에 한국어 버전으로 발매되며 한일 양국 팬들의 사랑을 받은 곡이다.

25일 열리는 모모랜드 조이천사콘서트
25일 열리는 모모랜드 조이천사콘서트

티켓은 네이버 브이라이브(V LIVE)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에서 예매할 수 있다.

모모랜드는 지난 6월 스페셜 앨범 '스태리 나잇(Starry Night)'를 발표해 음원차트를 석권, '뿜뿜' '배엠(BAAM)' '암쏘핫(I'm So Hot)' '떰즈업'에 이어 5연속 음원차트 석권에 성공하며 글로벌 인기 걸그룹로서의 저력을 과시했다.

모모랜드 조이천사콘서트는 네이버 브이라이브(V LIVE) 서비스를 통해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중계되며, 네이버 V-MUSIC채널에서 7월25일 오후 7시부터 열린다. 콘서트는 실시간 스트리밍 공연의 특성을 활용, 팬들과 실시간 소통을 통해 미션을 해결하거나 코너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조이천사 콘서트'는 엔터테인먼트 경제지 조이뉴스24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 이웃을 돕기 위해 준비한 사회공헌 기부 프로젝트다. '조이천사 콘서트'를 통해 발생한 수익금의 일부는 아름다운 재단을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불우이웃을 지원하는데 쓰일 예정이다.

☞티켓 예매 모모랜드 조이천사콘서트 티켓 예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조이천사콘서트]'글로벌 걸그룹' 모모랜드 공연 열흘 앞으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