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라이엇게임즈, e스포츠 브랜드 'LoL E스포츠' 공개


LoL e스포츠 10주년 맞아 새 로고도 마련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리그 오브 레전드(LoL) 개발·유통사 라이엇 게임즈가 e스포츠 브랜드 'LoL E스포츠'를 21일(현지시간) 공개했다.

'LoL E스포츠'는 라이엇 게임즈 대표 IP(지식재산권) 중 하나인 LoL의 e스포츠 전반을 아우르는 브랜드. 지역별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월드 챔피언십', '올스타전' 등과 같은 LoL 글로벌 공식 대회와 LCK(한국), LPL(중국), LEC(유럽), LCS(북미) 등 12개 리그 전체를 대표한다.

라이엇 게임즈는 올해로 10주년을 맞은 LoL e스포츠의 새로운 10년을 준비하는 차원에서 LoL e스포츠의 새 브랜드를 공개하고 로고도 선보였다. 로고 디자인은 '소환사의 협곡'에서 영감을 받았다.

 [자료=라이엇게임즈]
[자료=라이엇게임즈]

새로운 브랜딩으로 개편하면서 LoL e스포츠 디지털 채널은 전세계의 LoL e스포츠 소식을 전하는 3종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매주 LoL e스포츠 경기 하이라이트 요약을 비롯해 새로운 소식을 전하는 '주간 브리핑(Weekly Rundown)', 매주 전 세계 최고의 플레이 5개를 소개하는 '더 펜타(The Penta)', 각 지역 리그에서 뛰어난 활약을 선보이고 있는 선수를 알리는 '챔피언 선택(Champ Select)' 등이다.

오상헌 라이엇 게임즈 e스포츠사업본부 총괄은 "올해는 글로벌 LoL e스포츠가 출범한지 10주년이 되는 해인 동시에 다가오는 10년을 준비하는 해"라며 "LoL E스포츠 브랜드 비전에 맞춰 LCK 역시 수 세대가 즐기는 지속 가능한 LoL e스포츠 생태계 구축을 위해 한 단계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윤선훈 기자 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라이엇게임즈, e스포츠 브랜드 'LoL E스포츠'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