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K브로드밴드, 온라인 전용 '더슬림 요금제' 출시…최대 33% 할인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SK브로드밴드(사장 최진환)는 온라인 전용 '더슬림 요금제'를 출시한다고 3일 발표했다.

SK브로드밴드는 '더슬림 요금제'는 비대면 채널을 통해 초고속인터넷과 IPTV 가입 혜택으로 사은품에 상응하는 요금 할인을 제공하는 요금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로 인해 일상화된 언택트 라이프(Untact Life)라는 사회 변화에 맞춰 고객의 가입 편의를 증진하고 할인 혜택의 범위를 확장했다.

기가인터넷과 B tv Lite 상품의 결합 상품에 가입할 경우, 3년간 매월 1만3,200원을 할인받아 총 할인액은 47만5,200원에 달한다. 여기에 SK텔레콤 이동전화를 이용하고 있다면 유무선 결합 할인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고, 제휴 신용카드 할인까지 적용받으면, 커피 한잔 값에 해당하는 월 4천원 대로 초고속인터넷과 IPTV를 이용할 수 있다.

106 고객센터를 통해 더슬림 요금제 가입 시 요금 할인 금액 [사진 = SK브로드밴드 ]
106 고객센터를 통해 더슬림 요금제 가입 시 요금 할인 금액 [사진 = SK브로드밴드 ]

'더슬림 요금제'는 비대면 가입과 이용을 제공할 뿐 아니라, 가장 빠른 설치와 합리적인 요금까지 제공해 언택트 미디어 라이프에 최적화했다. 대리점에 방문할 시간적 여유가 없거나 오프라인에서 상담원과 대면하기를 원치 않는 고객, 온라인 및 모바일 사용이 익숙한 고객들을 위해 공식 온라인 페이지를 통해 시간 제약 없이 언제나 편리하게 상품을 조회하고 상담 없이 바로 가입 및 설치 신청까지 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낮 12시 이전에 가입을 신청하면 가입 당일 설치 서비스도 받을 수 있으며 전화 상담을 통한 가입 희망 시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106번에 전화신청을 통해서도 가입 할 수 있다.

홍승진 SK브로드밴드 밸류디자인트라이브장은 "지난 7월 8일 이후 최근까지 '더슬림 요금제' 선택 고객은 직접채널 신규가입자의 30% 수준으로 증가 하고 있다"며 ""더슬림 요금제에 이어 가구 특성과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다양하고 혁신적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some@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브로드밴드, 온라인 전용 '더슬림 요금제' 출시…최대 33% 할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