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PGA, 온라인 스토어 신규 오픈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이하 KLPGA)가 스포츠 디자인 스튜디오인 '에이치나인피치 스튜디오(이하 H9)'와 손잡고 공식 MD 제품을 생산하는 동시에 KLPGA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KLPGA는 신규 BI, CI, 캐치프레이즈 공개, 소셜미디어(SNS) 온라인마케팅 활성화 등 전방위적으로 이미지 제고 및 브랜드 홍보에 나서고 있다. KLPGA는 지난 1월 입찰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 나이키, 아디다스, EA스포츠 등 글로벌 브랜드 및 구단과 협업을 진행한 경험이 있는 H9을 KLPGA 공식상품화권자로 선정해 계약을 맺고 상품화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KLPGA는 H9과 함께 로고, 엠블럼, 캐릭터 등 KLPGA의 아이덴티티를 바탕으로 한 디자인이 담긴 공식 MD 상품을 제작하고 있다. 동시에 KLPGA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 관련 상품을 출시했디. KLPGA는 "골프팬들에게 더욱 친근하고 새로운 브랜드로 다가서기 위한 첫 발걸음"이라고 덧붙였다.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이하 KLPGA)가 스포츠 디자인 스튜디오인 '에이치나인피치 스튜디오'와 손잡고 공식 MD 제품을 생산하는 동시에 KLPGA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3일 오픈했다. [사진=KLPGA]

이번 KLGPA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는 우산을 비롯해 티셔츠, 짐쌕, 로고 핀뱃지, 머그컵, 텀블러, 볼마커 등 다양하고 실용적인 잡화류가 공개된다. 이후 순차적으로 새로운 제품군이 출시될 예정이다.

KLPGA는 "이번 온라인 쇼핑몰과 다양한 상품 라인을 통해 KLPGA의 브랜딩 이미지를 제고하고 새로운 팬덤 문화 형성에 기여하기를 바란다"며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높은 퀄리티의 KLPGA 상품을 시간과 장소에 제한 없이 만나실 수 있다. 많은 관심과 애용을 부탁한다"고 밝혔다.

또한 KLPGA는 프로축구, 프로야구, E-sports 등 골프 외 스포츠 산업과 경험도 풍부한 H9과 함께 앞으로도 골프용품을 비롯해 라이프스타일 제품, 의류 등 더욱 다양하고 화려한 라인들을 출시할 예정이다. 온라인뿐 만 아니라 추후 갤러리플라자 내 판매 부스를 운영해 판매 채널을 확대할 예정이다.

특히 KLPGA는 국내·외 유명 브랜드 및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상품기획과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으로 기대를 더하고 있다.

KLPGA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여파로 언택트 소비 문화가 확산되는 가운데 온라인으로 골프를 접하고 있는 팬들과 다양하고 트렌디한 MD상품으로 소통하며 골프 상품화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KLPGA 온라인 스토어’의 홈페이지를 통해서는 3일부터 KLPGA의 공식 굿즈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조이뉴스24 류한준기자 hantaeng@joy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