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스타강사 조정식 연봉 공개에 서장훈 화들짝 "최고 잘 나가는 연예인급"


[조이뉴스24 정은지인턴 기자] 영어 일타강사 조정식이 수입을 공개했다.

지난 10일 방송된 KBS Joy 예능 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에는 수능 영어 강사 조정식이 출연했다. 의뢰인으로 등장한 조정식은 "영어 강사 중에는 제가 제일 잘 나간다"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수능 영어 일타강사 조정식이 수입을 공개했다. [사진 = KBS Joy]
수능 영어 일타강사 조정식이 수입을 공개했다. [사진 = KBS Joy]

이날 방송에서 얼마나 버냐는 MC의 질문에 조정식은 두 사람에게만 연봉을 공개했다.

조정식의 연봉을 들은 서장훈은 깜짝 놀라며 "최고로 잘 나가는 연예인 수입과 비슷하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런데 최고 잘 나가는 연예인이 매번 이렇게 벌기는 쉽지 않을 것"이라며 "그러니까 최고 잘 나가는 연예인보다 얘가 더 번다고 봐야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조정식은 수능 꿀팁을 공개했다. 수능을 100일 앞둔 상황에서 조정식은 "컨디션 관리, 멘탈 관리에 매달리지 마라. 그리고 영어는 3권의 EBS에서 유사한 문제가 출시된다. 1년 동안 유의미하게 봐야 할 지문이 502개다. 남은 100일간 5개씩만 봐도 된다. 지레 포기하고 100일의 기적을 묻는데, 그거 물을 시간에 공부하면 된다"고 현실적인 조언을 했다.

또 조정식은 "화려한 기술이나 피지컬이 아니라 기본기가 좋아야 한다"라며 기본기의 중요성을 말했다.

조이뉴스24 정은지인턴기자 wjddmswl0169@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타강사 조정식 연봉 공개에 서장훈 화들짝 "최고 잘 나가는 연예인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