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PGA, 투어 입장권 설문조사 이벤트 진행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가 KLPGA투어 입장권 설문조사를 진행한다. KLPGA는 "이번 설문조사에는 다양한 경품이 걸린 이벤트를 함께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KLPGA는 KLPGA투어 관람에 대한 갤러리 인식 조사 및 향후 티켓 서비스 개선을 목표로 이번 온라인 설문조사를 진행한다. KLPGA는 "이번 설문 결과를 통해 얻은 결과를 타이틀 스폰서와 공유하여 골프팬 수요에 부합하는 티켓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설문은 11일부터 17일까지 일주일 동안 진행된다. KLPGA 대회장을 방문해 투어를 관람한 경험이 있는 골프팬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가 KLPGA투어 입장권 설문조사를 진행한다. [사진=KLPGA]

KLPGA 공식 홈페이지 또는 KLPGA 공식 소셜미디어(SNS)인 인터넷 포털 사이트 네이버 블로그 및 포스트, 인스타그램 등에 게시된 링크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KLPGA는 설문에 참여한 골프팬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2명에게 KLPGA 공식거리측정기 보이스캐디의 'SL1 TOUR GOLD'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50명에게는 KLPGA 공식 MD제품인 'KLPGA 스윙로고 에코백'을 증정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류한준기자 hantaeng@joy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