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컴백' 동키즈 "싹쓰리 이효리, '레트로 라이벌'이라고…영광스러워"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동키즈가 싹쓰리와 만난 소감을 전했다.

19일 오후 동키즈의 세번째 싱글 '自我'(자아)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동키즈  [사진=메이크스타]
동키즈 [사진=메이크스타]

동키즈의 유닛 동키즈 아이캔은 MBC '놀면 뭐하니' 싹쓰리와 활동이 겹쳤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문익은 "대기실에 들어갔을 때 밝게 인사해주셔서 감사했다. 비의 팬이라서 '깡'을 커버한 적도 있다. 너무 감격해서 그 장면을 잊을 수 없다"고 털어놨다.

또 재찬은 "앨범을 드릴 때는 '비룡 후배님'이라 적고 그 안에는 '비 선배님'이라고 편지를 썼다. 이효리가 '같은 레트로니까 라이벌 아니냐'고 말해주셔서 유쾌하게 인사를 드릴 수 있었다"고 말했다.

19일 정오 공개된 동키즈의 타이틀곡 '아름다워'는 옛날 서부음악을 모티브로 한 Trap(트랩) 장르로, 꾸밈없이 있는 그대로의 모습이 아름답다는 내용의 가사를 담아냈다. 또한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동키즈 멤버들의 파워풀한 보컬도 돋보인다.

퍼포먼스 파트에는 국내를 넘어 전 세계를 열광시키고 있는 댄스크루 JustJerk(저스트절크)가 참여해 지금까지 보여준 적 없었던 동키즈의 남성미 가득하면서도 섹시한 칼군무까지 완성시켰다.

동키즈의 신곡은 19일 정오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백' 동키즈 "싹쓰리 이효리, '레트로 라이벌'이라고…영광스러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