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하루엔용', "남성 갱년기 겪는 아버지 생신선물로 추천"


이마트 입점 기념 할인혜택 제공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국산 녹용 전문브랜드 몸엔용바이오가 출시한 '하루엔용(매일녹용)'이 이마트 입점 기념으로 최대 4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몸엔용바이오 측은 "이마트 ‘국산의 힘 프로젝트’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첫 월급 부모님 선물로도 제격이다”라고 밝혔다.

‘하루엔용(매일녹용)’은 7%(고형분2%) 이상의 녹용 추출액을 함유한 몸보신 제품을 목적으로 만들어졌다. 몸엔용바이오의 녹용가공센터는 HACCP인증(식품안전관리인증), ISO22000, ISO9001 등 안전성이 검증된 시설로 높은 청결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

몸엔용바이오는 사단법인 사슴클러스터 사업단 회원농가로부터 수급되어 엄격하게 선별된 국산 녹용만을 사용한다고 한다. 이 과정에서 산야초와 옥수수 등 친환경 사료를 먹이며 집중 관리해 녹용의 효능을 최대화한다는 것.

이 과정을 통해 외부 이슈에 영향 없이, 영양소가 살아있는 신선한 사슴뿔로 체력 증진에 도움되는 하루엔용을 출시했으며, 특히 녹용분골부터 하대를 다 사용해 만든 엑기스에 홍삼 등 31종의 국산 원료를 혼합했다.

몸엔용바이오 관계자는 “건강즙 하루엔용은 녹용의 품질이 유지되도록 절각 즉시 -70도의 초저온고에 보관하고 건조한 녹용을 사용한 제품이라 녹용의 효능을 톡톡히 볼 수 있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남성의 경우 노화로 인한 호르몬 감소로 나타나는 남성갱년기의 증상 중 하나로 피로감과 급격히 떨어지는 체력을 꼽을 수 있는데, 남성갱년기를 겪는 아버지 혹은 장인어른 선물용으로 녹용즙이 높은 선호도를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박명진 기자 p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루엔용', "남성 갱년기 겪는 아버지 생신선물로 추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