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하리수 "대시 연예인 70명 중 톱급 연예인 있어"


[조이뉴스24 정은지 인턴 기자] 가수 겸 배우 하리수가 자신의 사랑과 재혼, 수입에 대해 입을 열었다.

18일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이진호'에는 '하리수가 직접 밝힌 루머와 진실 남친과 재혼? 하루 수입 1억? 인터뷰'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사진 = 하리수 인스타그램]
[사진 = 하리수 인스타그램]

해당 영상에서 하리수는 "하루 1억 수입이 사실이냐"는 질문에 "그렇다. 행사 2개 뛰면 1억을 벌었다"고 밝혀 누리꾼을 놀라게 했다.

이어 "한국보다 중국에서 10배 더 벌었냐. 그럼 하루에 10억을 번 거냐"는 질문에 하리수는 "그런 건 아니고 한국 전성기에 같이 중국에서 번 것"이라고 설명했다.

하리수는 "과거로 다시 돌아간다면 커밍아웃을 하겠냐"는 질문에 "그럴 것"이라며 "다시 태어난다면 트렌스젠더가 아닌 여자로 태어나고 싶다"고 말했다. 또 "커밍아웃 이후 힘들었지만 잃은 것보다 얻은 게 더 많았다"고 밝혔다.

 [사진 =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이진호']
[사진 =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이진호']

또 해당 영상에서 하리수는 자신에게 대시했던 연예인의 수를 묻는 질문에 "100명은 아니고 70명 이상은 된 것 같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그러면서 "탑급 연예인도 당연히 있었다. 데뷔 전에도 인기 많았다. 그땐 트랜스젠더인지 모르고 접근하는 분들이 많았다. 모른 채로 만남을 이어가다 '하리수'로 활동하면서 그분을 만났다. 저는 못 알아봤는데 그분이 '예전에 저랑 식사한 적 있지 않냐'고 하더라"고 말해 해당 연예인이 누구일지 누리꾼들의 궁금증을 더했다.

재혼에 대한 질문에는 "현재는 반반"이라며 "연애는 연애, 결혼은 결혼이다. 결혼 생활에 대해 좋은 것도 있지만 연애만 굉장히 좋은 게 있다"고 털어놨다.

또 하리수는 남자친구에 대해 언급했다. 그는 "궁합도 안 본다는 4살 연상의 사업가"라고 설명했다. 이어 "키는 180cm 정도로 사업도 열정적으로 하고 듬직하고 멋있는 사람"이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하리수는 MBN 예능 프로그램 '보이스트롯'에 출연 중이다.

조이뉴스24 정은지 인턴기자 wjddmswl0169@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리수 "대시 연예인 70명 중 톱급 연예인 있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