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종근당건강 락토핏, 수험생 유산균 '락토핏 패스'로 수능 100일 응원 이벤트 진행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유산균 ‘락토핏’이 수능 100일을 앞두고 수험생에게 꼭 맞는 수험생 전용 유산균 ‘락토핏 생유산균 패스' 특별 에디션을 증정하는 '수능 100일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 재확산 추세 속에서 수능을 준비하고 있는 전국의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준비한 행사다. 주변에 응원하고 싶은 수험생을 둔 사람은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락토핏 공식 페이스북 계정에 해당 수험생을 응원하는 댓글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명에게는 수험생 전용 유산균인 ‘락토핏 생유산균 패스' 수능 특별 에디션(이하 락토핏 패스 수능 에디션)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락토핏 패스' 수능 에디션은 수능 100일 기념으로 특별 제작한 '락토핏 생유산균 패스' 커스텀 제품(100일 분)과 이벤트 참여자가 직접 적은 응원 메시지 카드로 구성된다.

녹차에서 추출되는 테아닌은 집중 및 진정 상태에서 발생되는 알파파를 높여준다. 즉, 신경계를 안정시키고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주는 성분인데, 1일 2회 ‘락토핏 생유산균 패스’ 섭취만으로 하루 권장량인 200mg을 채울 수 있어 건강한 수험 생활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회사 측은 락토핏이 브랜드 인지도, 브랜드 선호도, 구매율, 섭취율, 시장점유율 1등을 유지하고 있다고 밝혔다. 특정 연령대에 집중된 유산균 시장에서, ‘생애주기 맞춤형 생유산균’이란 포지셔닝으로 단번에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했다. 특히, 유산균 업계 최초 연 매출 2천억 원을 돌파하며 국민 장수브랜드인 ‘바나나맛 우유’, ‘짜파게티’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메가 브랜드로 부상했다.

종근당건강 락토핏 관계자는 “최근 출시한 수험생 전용 유산균 ‘락토핏 생유산균 패스’를 통해 수험생들이 가뿐한 장과 편안한 마음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응원하며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락토핏은 국민 건강 증진에 이바지한다는 선한 동기를 기반으로 모든 사람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될 수 있도록 세분화된 제품을 연구하고 개발하는 데 집중하며, 온 국민이 개개인에게 꼭 맞는 생유산균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명진 기자 p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종근당건강 락토핏, 수험생 유산균 '락토핏 패스'로 수능 100일 응원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