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엑소 세훈&찬열, 28일 '10억뷰' 리믹스 버전 공개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엑소 세훈&찬열의 첫 정규 앨범 타이틀 곡 '10억뷰' 리믹스 버전이 오는 28일 공개된다.

'iScreaM'(아이스크림) 프로젝트의 네 번째 싱글인 'iScreaM Vol.4 : 10억뷰 (1 Billion Views) Remix'는 8월 28일 낮 12시 플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엑소 세훈&찬열 [사진=SM엔터테인먼트]
엑소 세훈&찬열 [사진=SM엔터테인먼트]

'10억뷰'는 지난 7월 발매된 세훈&찬열의 첫 정규 앨범 타이틀 곡으로, 하프 밀리언셀러를 기록함은 물론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51개 지역 1위, 중국 QQ뮤직·쿠거우뮤직·쿠워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1위 등 뜨거운 호응을 얻은 만큼 이번 리믹스 버전도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또한 이번 리믹스에는 하우스 프로듀서 겸 DJ 마비스타(Mar Vista)가 참여, 마비스타는 2019년 데뷔해 클래식, 테크, 잭킨 하우스를 넘나드는 독보적인 음악 스타일로 활발히 활동하며 데이비드 게타, 피트 통, 마크 나이트 등 세계적인 DJ들의 플레이리스트에 오르는 등 실력을 인정받고 있어, 원곡과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SM엔터테인먼트 산하 EDM 레이블 ScreaM Records(스크림 레코즈)가 진행하는 'iScreaM' 프로젝트는 매월 SM 아티스트의 타이틀 곡을 리믹스 버전으로 새롭게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엑소 세훈&찬열, 28일 '10억뷰' 리믹스 버전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