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화 김동완, 마스크 미착용 택시 운전사에 "왜 이러시는지"


[조이뉴스24 정은지 인턴 기자] 그룹 신화의 멤버 김동완이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은 채 집 앞을 서성이는 한 택시 운전사에 불쾌감을 드러냈다.

김동완은 지난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왜 이러시는지 사업소로 문의드리겠다. 다른 각도에 정확한 인상착의와 차량 번호가 찍혀있다"라며 영상 하나를 공개했다.

가수 김동완이 마스크 미착용한 채 자신의 집 앞을 서성이는 한 택시운전사의 CCTV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 = 김동완 인스타그램]
가수 김동완이 마스크 미착용한 채 자신의 집 앞을 서성이는 한 택시운전사의 CCTV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 = 김동완 인스타그램]

공개된 영상에는 김동완이 집을 비운 사이 낯선 택시 운전사가 자신의 집 앞에서 서성이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택시 운전사는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은 채 누군가와 통화하는 듯한 모습이 담겨 충격을 준다.

김동완은 "고령자가 많은 동네다. 마스크 좀 부탁드린다"라며 마스크 착용을 강하게 권고했다.

경기도 가평에서 전원생활 중인 김동완은 여러 차례 가택 침입 피해를 호소한 바 있다. 피해가 심해지자 지난 5월 김동완 소속사 Office DH는 "김동완의 자택을 찾아오는 경우 바로 경찰에 신고해 선처 없이 처벌할 것"이라며 경고했다.

/정은지 인턴 기자 wjddmswl0169@joynews24.com

/정은지 인턴 기자(wjddmswl0169@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화 김동완, 마스크 미착용 택시 운전사에 "왜 이러시는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