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컬투쇼' 김희선 "딸, 나를 전혀 안 닮아...하나로 그치려 해"


[조이뉴스24 정은지 인턴 기자] 배우 김희선이 딸의 외모를 언급하며 추후 자녀 계획에 대해 밝혔다.

지난 27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 탈출 컬투쇼'에서는 김희선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배우 김희선이 SBS 파워FM '두시 탈출 컬투쇼' 게스트로 출연했다.  [사진 = SBS 파워FM '두시 탈출 컬투쇼']
배우 김희선이 SBS 파워FM '두시 탈출 컬투쇼' 게스트로 출연했다. [사진 = SBS 파워FM '두시 탈출 컬투쇼']

이날 DJ 김태균이 "태어났는데 엄마가 김희선이면 어떤 기분일까요?"라고 묻자 김희선은 "전혀 상관없다. 엄마는 그냥 엄마다. 그냥 오로지 BTS(방탄소년단)다"라며 "(딸이) 내가 잘 나온 사진보다 정국 씨 사진 받는 걸 더 좋아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김태균이 "딸에게 엄마 얼굴이 많이 있죠?"라고 묻는 말에 김희선은 잠시 머뭇거리며 "전혀 없다"라며 폭소했다.

김희선은 "날 전혀 닮지 않았다. 시댁 쪽 유전자가 너무 강하다. 제 얼굴이 전혀 없다. 제 유전자가 아주 패배를 당했다. 또 완패 당할까봐 하나로 그치려 한다"라며 재치있게 답했다.

김희선은 28일 첫 방송 되는 SBS 새 금토 드라마 '앨리스'로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김희선은 극 중 1인 2역에 도전한다.

조이뉴스24 정은지 인턴기자 wjddmswl0169@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컬투쇼' 김희선 "딸, 나를 전혀 안 닮아...하나로 그치려 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