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아제약, 고기능성 하이드로겔 벌레물림 케어밴드 ‘닥터아토비 쿨케어밴드’ 출시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연구하는 ㈜함소아제약(대표 조현주)은 벌레 물려 가려운 부위에 시원하게 붙일 수 있는 ‘닥터아토비(DR. ATOBY) 쿨케어밴드’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함소아제약의 ‘닥터아토비 쿨케어밴드’는 아이들의 순한 피부에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에탄올, 멘톨 등 피부 자극을 유발하는 성분 대신 고기능성 하이드로겔을 적용했다. 이는 인위적인 쿨링감이 아닌 오직 수분으로 채워지는 촉촉한 보습감으로 피부에 시원한 청량감을 부여한다.

닥터아토비 쿨케어밴드 [사진=㈜함소아제약 ]

이번에 선보인 ㈜함소아제약의 ‘닥터아토비 쿨케어밴드’는 겔을 증발시킬 수 있는 물, 공기, 빛의 차단을 강화하기 위해 고퀄리티 3겹 알루미늄 포장 파우치로 제작해 오래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지퍼백 형식으로 구성해 사용하기도 편하다. 아이들이 부착에 거부감 없이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귀여운 과일 캐릭터로 디자인했다. 많은 움직임에도 밴드가 잘 떨어지지 않도록 제작해 사용 편의성도 높였다.

특히 바르는 약을 지속적으로 사용하기 힘든 경우나 의류 등과 접촉해 액이 의류에 묻게 되는 경우, 겨드랑이와 같이 피부끼리 접촉되는 경우, 특히 아이들이 쉽게 눈을 비빌 수 있는 손에 사용해야 할 경우 활용하기 좋다.

모기 및 벌레 물린 국소 부위에 편리하게 부착해 상처부위를 보호하고 긁음 방지로 2차 감염까지 예방할 수 있다.

조이뉴스24 정미희기자 jmh@joy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