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추신수, 무안타 시즌 5호 도루 텍사스 연패 탈출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추신수(38, 텍사스 레인저스)가 안타를 쳐내지 못했지만 도루와 진루타를 쳤다.

추신수는 2일(한국시간) 미국 텍사스주 휴스턴에 있는 미닛메이드 파크에서 열린 2020 메이저리그 휴스턴 애스트로스와 원정 경기에 지명타자 겸 1번타자로 선발 출전했다. 안타를 노렸으나 빈손에 그쳤다.

4타수 무안타 2삼진 1사구 1득점을 기록했고 시즌 타율은 종전 2할1푼8리에서 2할9리로 떨어졌다.

메이저리그 텍사스에서 뛰고 있는 추신수가 2일(한국시간) 열린 휴스턴과 원정 경기에서 시즌 5호 도루를 성공했다.  [사진=뉴시스]
메이저리그 텍사스에서 뛰고 있는 추신수가 2일(한국시간) 열린 휴스턴과 원정 경기에서 시즌 5호 도루를 성공했다. [사진=뉴시스]

추신수는 1회초 첫 타석에서 휴스턴 선발투수 좌완 프람베르 발데스와 풀 카운트까지 가는 승부 끝에 몸에 맞는 공으로 출루했다.

그는 후속타자 아이재아 키너-팔레파 타석에서 2루 도루에 성공했다. 시즌 5호째다.

추신수는 득점도 올렸다. 팔레파가 내야안타를 쳐 3루까지 갔고 발데스가 송구 실책을 범한 틈을 타 홈까지 들어왔다.

이날 타격감은 좋지 않았다. 그는 3회초 헛스윙 삼진, 5회초에는 루킹 삼진을 연달아 당했다. 7회초 2사 상황에서 맞은 네 번째 타석에서는 3루수 앞 땅볼에 그쳤다.

텍사스는 연장 승부 끝에 휴스턴에 6-5로 이겨 2연패에서 벗어났다. 휴스턴은 1-3으로 끌려가고 있던 7회말 마이클 브랜틀리가 3점 홈런을 쳐 4-3으로 경기를 뒤집었다.

그러나 텍사스는 9회초 엘비스 앤드루스가 솔로포를 쏘아 올려 승부를 원점으로 돌렸다. 텍사스는 연장에서 웃었다.

10회초 상대 투수 보크로 5-4로 재역전했고 이후 상대 수비 실책 2개를 묶어 한 점을 더 보탰다. 휴스턴은 10회말 한 점을 따라 붙는데 그쳤다.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hantae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추신수, 무안타 시즌 5호 도루 텍사스 연패 탈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