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문대림 JDC 이사장, 코로나19 극복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 문대림 이사장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에 동참했다.

좌남수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의장의 지목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게 된 문대림 JDC 이사장은 9일 개인 페이스북에 캠페인 슬로건인 ‘Fight against COVID-19(코로나19와 맞서 싸워 이겨내자)’라는 문구가 적힌 피켓을 들고 코로나19 극복 및 종식을 위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 문대림 이사장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에 동참했다. [사진=JDC ]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 문대림 이사장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에 동참했다. [사진=JDC ]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은 코로나19 극복 메시지를 전 세계로 확산시키기 위해 지난 3월 외교부에서 시작한 릴레이 캠페인이다.

이 캠페인은 비누 거품을 묻히고 기도하는 두 손과 ‘견뎌내자(Stay Strong)’는 문구가 적힌 팻말을 든 사진이나 영상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올리고 다음 참여자 3명을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한편 문 이사장은 캠페인을 이어갈 다음 주자로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현장에서 고생하고 있는 안동우 제주시장, 김태엽 서귀포시장, 임태봉 제주도 보건복지여성 국장을 추천했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문대림 JDC 이사장, 코로나19 극복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