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케이뱅크, 우리카드 손잡고 연 최고 10% 적금 출시


카드의정석 3종 사용 시 우대금리 제공

[아이뉴스24 서상혁 기자] 케이뱅크는 우리카드와 손잡고 연 최고 10%의 금리를 주는 '핫딜적금X우리카드' 적금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 상품은 최근 6개월 우리카드 이용 실적이 없는 고객에게 비교적 간단한 사용 조건만 충족하면 연 최고 10%의 금리를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 우대금리 대상 카드는 '카드의 정석 언택트' '카드의 정석 디스카운트' '카드의 정석 포인트' 3종이다.

 [사진=뉴시스]
[사진=뉴시스]

기본 금리는 연 1.8%이며 케이뱅크 신규 회원이거나, 적금 가입 시 마케팅 동의를 선택하면 0.5%의 우대금리를 적용 받을 수 있다.

적금 가입일 직전 6개월 간 우리카드(신용)를 사용하지 않은 고객의 경우 사용 실적에 따라 연 4.2% 또는 연 5.7% 우대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다. 해당 카드로 월 1건 이상 자동이체를 설정하거나, 교통카드 결제를 6개월 이상 할 경우 연 2.0%의 우대 금리를 추가로 적용 받아 10% 금리가 된다.

가입기간은 1년이며 월 최대 납입액은 20만원이다. 선착순 2만좌 한정 판매된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큰 사용 실적 없이도 쉽게 고금리를 받을 수 있도록 설계한 제휴 적금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주요 주주 및 계열사 간 시너지를 창출해 고객 혜택을 극대화 할 수 있는 금융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상혁 기자 hyuk@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케이뱅크, 우리카드 손잡고 연 최고 10% 적금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