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씨카드, 추석 맞이 온라인 선물세트 할인 이벤트 실시


G마켓·옥션·SSG닷컴·CJ몰 등 참여

[아이뉴스24 서상혁 기자] 비씨카드는 추석을 맞이해 온라인몰 추석선물세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27일까지 G마켓, 옥셧 내 추석 선물 품목에 대해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혜택은 한우, 과일, 전통주, 한과 등 '한가위빅세일 신선식품관' 특가 상품에 적용된다. 할인 쿠폰은 ID당 매일 2회까지 받을 수 있고 비씨카드로 당일 결제 시 사용 가능하다.

[이미지=비씨카드]

대형 유통사 계열 온라인몰에서도 비씨카드 '추석선물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SSG닷컴에서 판매하는 비씨카드 할인 적용 추석선물세트를 구매하면 10% 할인된다. CJ몰에서는 27일까지 비씨카드 7%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GS SHOP에선 18일, 25일에 한해 5만원 이상 결제 시 5% 즉시 할인이 적용된다. 각 이베느는 온라인몰 상품 재고 상황, 쿠폰 소진 여부 등에 따라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

비씨카드는 18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전 가맹점 2~3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모든 BC카드 고객은 전월 실적과 관계없이 5만원 이상 결제 시 이용할 수 있다.

장길동 비씨카드 마케팅 본부장은 "비대면 소비 확산에 따라 온라인 가맹점 기반으로 추석을 준비할 수 있도록 혜택을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 트랜드에 맞추어 비씨카드 고객들에게 필요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서상혁 기자 hyuk@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