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e편한세상 부평 그랑힐스'가 추석 선물 쏜다!


온라인(e편한세상 부평 그랑힐스 홈페이지) & 오프라인(아이즈빌 아울렛 매장) 동시 진행

[아이뉴스24 이도영 기자] 인천 부평구를 재개발해 11월 분양 예정인 'e편한세상 부평 그랑힐스'가 글래드 호텔 고급 추석선물세트를 준비했다.

e편한세상 부평 그랑힐스는 분양 오픈을 기념해 홈페이지 내에서 관심단지로 등록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석선물을 증정한다. 응모기간은 9월 14일(월)부터 22일(화)까지며,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관심단지로 등록하면 자동 응모가 된다.

당첨자 선정은 9월 23일(수)에 전산 추첨을 통해 실시하며, 총 65명에게 한우 1++ 선물세트와 고급 수산물, 고급 과일, 버섯 등의 선물세트 행운을 제공할 예정이다. 경품 배송은 9월 24일(목)부터 시작된다.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과 PC 검색창, 카카오톡 등에서 'e편한세상 부평 그랑힐스'를 검색해 홈페이지로 들어가 보면 된다. 또한 이 행사는 오프라인 매장인 아이즈빌 아울렛에서도 동시 진행된다. 아이즈빌 아울렛 내 비치해 둔 응모함에 응모권을 넣으면 자동 신청되며 e편한세상 부평 그랑힐스 홈페이지에서 관심단지로 등록한 응모자와 함께 당첨자 선정을 하게 된다.

경인고속도로 지하화 사업(인천대로 일반도로 전환), S-BRT(고급형 간선급행버스체계) 인하대~서인천IC 노선 개발, 군부대 부지 이전 및 조성사업 등 다양한 개발 계획으로 미래가치 또한 우수하다.

역세권에 이어 학세권, 숲세권까지 갖춘 다세권 단지로 희소가치도 높다. 청천초, 청천중, 산곡중, 효성고, 인천외고 등이 인접해 뛰어난 학군을 자랑하며 장수산, 인천 나비공원, 원적산공원 등 주변에 녹지도 많아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특히 미세먼지 저감 시스템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 등 대림산업만의 혁신 기술과 설계가 적용돼 부평구 대장 아파트로 소비자 선호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e편한세상 부평 그랑힐스 주택전시관은 인천시 부평구에 마련되며, 11월 개관할 예정이다.

이도영기자 ldy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e편한세상 부평 그랑힐스'가 추석 선물 쏜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