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불법 도박장 개설' 개그맨은 최재욱…김형인 혐의는 부인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방송인 김형인과 불법 도박장을 운영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개그맨 최 모 씨'는 최재욱으로 드러났다. 최재욱은 자신의 혐의를 인정하면서 김형인의 혐의는 강력 부인했다.

최재욱은 16일 스포츠조선과 인터뷰에서 불법 도박장을 운영한 개그맨이 자신이라 밝혔다. 그러면서 김형인은 자신에게 1500만원을 빌려준 것 뿐이라며 김형인의 혐의를 부인했다. 또한 자신 때문에 억울한 오해를 받은 최국을 향한 미안한 마음도 함께 전했다.

최재욱이 불법 도박장 개설 개그맨이라는 의혹을 인정했다.[사진=포털 프로필]
최재욱이 불법 도박장 개설 개그맨이라는 의혹을 인정했다.[사진=포털 프로필]

15일 방송된 MBC '뉴스데스크'는 SBS 공채 개그맨 김형인 최재욱이 도박장소 개설 등의 혐의로 지난 1일 재판에 넘겨졌다고 보도했다.

이들이 2018년 초 서울 강서구 한 오피스텔에 불법 도박장을 개설해 수천만 원의 판돈이 오가는 도박을 주선하고 수수료를 챙겨 왔다는 것. 김형인은 불법 도박에 직접 참여한 혐의도 받고 있다.

이와 관련, 김형인은 이후 스포츠조선과 인터뷰에서 3년 전 최 씨가 보드게임방 개업 명목으로 돈을 빌려달라기에 1500만 원을 빌려줬으며, 당시만해도 음성적이거나 불법도박을 하는 시설이 아니었다고 주장했다. 그는 "보드게임장은 불법화됐고 운영 차질 등으로 거액을 손해 보게된 A가 내가 최 씨에게 1500만 원을 빌려준 것을 빌미로 불법시설 운영에 개입된 것으로 공갈 협박하며 금전을 요구했다"고 주장했다.

이들의 첫 공판은 내달 21일 서울 남부지방법원에서 진행된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불법 도박장 개설' 개그맨은 최재욱…김형인 혐의는 부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