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와이드앵글, 전속 모델 김사랑과 함께한 브이로그 컨셉의 가을 TV 광고 공개


[아이뉴스24 이도영 기자] 북유럽 감성의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와이드앵글이 전속 모델 배우 김사랑이 등장하는 TV 광고를 16일 공개하며, 활발한 가을 시즌 마케팅 활동을 예고했다.

와이드앵글은 본격적인 가을 성수기를 맞아 감각적인 디자인은 물론 한층 향상된 기능성이 돋보이는 퍼포먼스 골프웨어를 주력 제품으로 내세운다.

와이드앵글 가을 시즌 TV 광고 속 김사랑
와이드앵글 가을 시즌 TV 광고 속 김사랑

광고 속 김사랑이 착용한 제품은 와이드앵글의 여성 퍼포먼스 라인인 ‘W.엔젤 시리즈’ 중 하나다. 봉제선이 없는 무봉제 기법을 적용해 몸에 편안하게 밀착되며, 신축성이 뛰어나 역동적인 스윙 자세에도 무리가 없다. 고기능성 수입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이 부드러우며 흡습속건 기능이 우수해 일교차가 큰 가을 날씨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와이드앵글 가을 시즌 TV 광고 속 김사랑
와이드앵글 가을 시즌 TV 광고 속 김사랑

와이드앵글 마케팅팀 관계자는 “본격적인 가을 성수기를 앞두고 6년 연속 전속모델 김사랑과 함께 영 골퍼를 겨냥한 브이로그 컨셉의 TV 광고를 공개하게 됐다”라며, “광고 공개와 함께 다양한 방식으로 골퍼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도영기자 ldy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와이드앵글, 전속 모델 김사랑과 함께한 브이로그 컨셉의 가을 TV 광고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