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씨엠에이글로벌, 꾹TV유튜브 제작지원을 통해 클리어씨(Clearsee) 제품 선보여


[아이뉴스24 이도영 기자] 초극세사 김서림방지 안경닦이, 항균마스크 등을 생산하는 ㈜씨엠에이글로벌에서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꾹TV제작지원을 해 많은 이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

꾹TV는 구독자 180만명을 보유한 인기 유튜브 채널로, 먹방, 장난감 외 여러 리뷰, V-log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이달 8일 꾹TV에서 ‘자신 있게 보내온 안경닦이, 마스크 극한으로 몰고가기ㅋㅋㅋ’라는 제목의 영상을 통해 (주)씨엠에이글로벌의 브랜드 클리어씨(Clearsee) 제품을 소개했다.

PPL 협찬을 통해 소개한 (주)씨엠에이글로벌 제품은 자사 브랜드 클리어씨(Clearsee)의 김서림방지 안경닦이와 마스크이다. 꾹TV에서는 기존의 다양한 리뷰 영상을 촬영한 경험을 토대로 실내에서 다양한 실험을 진행해 여러 제품을 소개했다.

우선 김서림방지 안경닦이를 사용할 때와 사용하지 않았을 때로 나누어 실험을 진행했다. 요즘에는 코로나19로 인해 마스크를 필수로 착용하는데, 안경을 쓰는 사람은 숨만 쉬어도 김이 서리는데 해당 김서림방지 안경닦이를 쓴 후 김이 서리지 않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온도 차 실험도 진행했다. 화장실에 뜨거운 물을 틀어놓고 습한 환경을 만들어둔 후 에어컨을 작동해 시원한 방에 있다가 바로 화장실에 들어가서 안경에 김이 잔뜩 서린 모습을 보여줬는데 카메라 렌즈에도 김이 서려 촬영이 힘들 정도였다. 이후 다시 김서림방지 안경닦이를 사용해 똑같은 장면을 연출했는데 이때는 안경과 카메라 렌즈에 모두 김이 서리지 않았다.

김서림방지 안경닦이를 사용한 안경과 그렇지 않은 안경을 냉동실에 얼렸다가 꺼낸 후 착용하고 바로 뜨거운 음식을 먹는 실험도 진행했는데, 그 결과에서 확연한 차이가 났다.

이 외 항균마스크 실험도 했다. 항균마스크는 일반 일회용 마스크보다 착용감이 우수하고 스타일리쉬한 연출이 가능해 좋다는 평을 남겼다. 그리고 식사할 때, 양치할 때, 대화를 나눌 때, 비트박스 할 때 등 일상생활에서 마스크가 오염이 되는 환경을 소개하고, 더러워진 마스크에 항균실험키트를 묻힌 후 더러워진 마스크를 세탁하고 항균실험키트에 접촉시켜 실험해 보았다. 세탁 후 항균마스크가 항균력이 지속됨을 실험결과를 통해 확인할 수 있었다.

영상을 마무리하며 코로나19로 인해 힘든시기에도 열심히 일하시는 대한민국 중소기업을 응원한다는 훈훈한 멘트로 깔끔하게 마무리해 많은 구독자의 호평을 받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본사 제품을 다양한 실험으로 리뷰 해줘서 그 효과를 소비자들이 더욱 체감할 수 있었을 것 같다. 감사한 마음이다. 앞으로도 더 좋은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도영기자 ldy1004@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