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소리도없이' 유재명 "유아인과 첫 만남에 '팬이에요' 고백, 설레더라"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유재명과 유아인이 남다른 호흡을 전했다.

유재명은 21일 오전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인해 온라인 생중계된 영화 '소리도 없이'(감독 홍의정) 제작보고회에서 유아인과의 첫 만남에 대해 "설레하면서 '팬이에요'라고 했다. 이후 술을 한잔 하는데 너무 재미있고 자유롭고 새로운 경험이었다. 선후배가 아닌 동료로서 편하게 작업했다"고 말했다.

배우 유재명, 유아인이 '소리도 없이' 제작보고회에 참석했다. [사진=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배우 유재명, 유아인이 '소리도 없이' 제작보고회에 참석했다. [사진=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유아인 역시 "선배님은 격없이 저를 대해주셨다. 아주 특별했다. 선배님께서 '팬이에요'라는 말씀을 해주시는 것이 민망하고 쑥스러웠지만 사랑스럽기도 했다. 마음의 문을 열게 해주셨다"고 전했다.

또 유재명은 "'잘 맞는 것 같다'는 말이 자연스럽게 나왔다"라고 덧붙였고, 유아인은 "아빠, 삼촌, 형 같기도 하고, 불편함 없이 친구처럼 있어주셨다"고 밝혔다.

'소리도 없이'는 유괴된 아이를 의도치 않게 맡게 된 두 남자가 그 아이로 인해 예상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범죄 조직을 돕는 일이 일상이 되어 버린 채, 묵묵히 자기 일을 해 가며 살아가는 태인(유아인 분)과 창복(유재명 분)이 예기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면서 모든 것이 송두리째 흔들리게 되는 이야기로, 독특한 캐릭터 설정과 아이러니한 사건으로 기존의 범죄를 소재로한 영화와는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유아인은 범죄 조직의 소리 없는 청소부 태인 역을, 유재명은 범죄 조직의 신실한 청소부 창복 역을 맡아 역대급 연기 앙상블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유아인은 이번 역할을 위해 삭발과 15kg 체중 증량을 했을 뿐만 아니라 러닝타임 내내 대사 한 마디 없는 캐릭터로 역대급 연기 도전에 나선다.

제23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SF 단편 '서식지'로 호평을 받은 홍의정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10월 개봉된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소리도없이' 유재명 "유아인과 첫 만남에 '팬이에요' 고백, 설레더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