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초희·이상이 실감 커플 연기?…"초희가 선 잘 지켰다"


[JTBC 방송화면]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커플 연기로 호흡을 맞춘 배우 이초희와 이상이가 서로 통하는 부분이 있었다고 언급했다.

지난 19일 오후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이하 '아형')에거는 주말 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배우 오윤아, 이초희, 이상이, 기도훈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오윤아는 "'한 번 다녀왔고'에서 온 가효커플 오윤아 기도훈이다"라고 인사했다. 이상이는 "우리는 다재커플 이상이 이초희다"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이상이는 이초희와 함께 했던 화제의 손케미 장면을 언급했다. 그는 "다재 커플이 많은 반응을 얻었던 게 손 케미라고 나가기 싫은 선자리 장면이 있었어"라며 "그 장면이 화제가 됐었어"라고 운을 뗐다.

이에 아형 멤버들은 커플 연기 때 통하는 적이 있었는지 질문했다. 이초희는 "의상을 상의한 적도 없는데 커플티 수준으로 비슷한 옷을 입었어"라고 답했다. 이상이는 "초희가 선을 잘 지켰던 거 같아"라 딱부러진 이초희의 모습을 언급했다. 이초희는 "일하자, 돈벌자"라고 반응해 웃음을 더했다.

'아는 형님'은 이성·상실·본능·충실 형님학교에서 벌어지는 세상의 모든 놀이를 지향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토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정상호기자 uma82@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