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18어게인' 김하늘 "윤상현, 현실 육아 남편이라 도움 많이 받았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김하늘이 윤상현과의 연기 호흡을 전했다.

김하늘은 21일 오후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인해 온라인으로 진행된 JTBC 새 월화드라마 '18 어게인' 제작발표회에서 윤상현과의 호흡에 대해 "어떤 배우보다 편했다"고 말했다.

배우 김하늘이 '18 어게인'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사진=JTBC]
배우 김하늘이 '18 어게인'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사진=JTBC]

이어 "현실 육아 남편이다. 만나면 아이 얘기부터 편한 이야기를 했고, 도움 받는 것도 많다"며 "성격적으로 남자 배우들에게 먼저 가서 말하는 것이 쉽지 않다. 그런데 항상 오빠가 오면 먼저 다가가서 말 걸고 얘기를 했다"고 전했다.

또 김하늘은 "회상신이 많다. 오빠 눈을 보면 감정이 잘 나온다. 눈빛이 굉장히 따뜻하고, 감정 이입이 잘 된다. 제가 선배인데 의지 많이 하면서 즐겁게 찍었다"고 덧붙였다.

'18 어게인'은 이혼 직전에 18년전 리즈시절로 돌아간 남편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고백부부'로 섬세한 연출력을 인정받은 하병훈 감독이 JTBC로 이적한 이후 처음으로 연출하는 드라마다.

김하늘은 열여덟 쌍둥이 남매의 엄마이자 늦깎이 아나운서 지망생인 워킹맘들의 워너비 정다정 역을 맡아 경단녀가 될 수 밖에 없었던 여성들의 공감을 이끌어낸다.

윤상현은 18세 고등학생 때 가장이 된 후 자신의 꿈을 애써 외면한 채 현실에 쫓기며 살아온 홍대영 역을, 이도현은 한 순간에 리즈시절의 몸으로 돌아가게 돼 고우영으로 이름을 바꾸고 살아가는 18세 홍대영 역을 연기한다.

'18 어게인'은 21일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18어게인' 김하늘 "윤상현, 현실 육아 남편이라 도움 많이 받았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