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게임은 내게 영감 주는 존재" 아이머게이머 '제이블랙'편 공개


한국게임산업협회, '아이머게이머' 챌린지 진행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비현실적인 춤 동작으로 자신만의 입지를 다진 프리스타일 댄서 제이블랙이 영감의 원천으로 게임을 첫 손에 꼽았다.

한국게임산업협회(협회장 강신철)는 '아이머게이머(I'm a Gamer) 챌린지' 캠페인 영상 '댄서 제이블랙 편'을 22일 공개했다.

제이블랙은 영상에서 "댄서가 되지 않았으면 프로게이머가 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들 만큼 게임을 좋아하고 즐긴다"며 "현실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상상 속의 세계를 모험해볼 수 있다는 점이 게임의 매력"이라고 말했다.

그는 특히 창작의 영역에서 게임의 긍정적인 영향력에 대해 극찬했다. 제이블랙은 "내 춤에는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비현실적인 동작이 많고 판타지적인 요소도 가미돼있다"며 "게임 속 드래곤이나 현실에 존재하지 않는 캐릭터의 몸짓을 표현하다 보니 신선하고 재미있는 안무가 만들어졌다"고 말했다. 이어 "게임은 내게 새로운 영감을 전해주는 존재"라고 강조했다.

제이블랙이 출연한 캠페인 영상은 한국게임산업협회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캠페인 기간 매주 화요일마다 새로운 아이머게이머 영상이 업로드 될 예정이다.

한편 아이머게이머 챌린지는 게임 이용자들과 함께 게임의 선한 영향력을 공유하는 캠페인으로 본인이 게이머라는 사실을 알리는 '겜밍 아웃'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게임을 즐기는 모습과 함께 게임에서 받았던 긍정적인 영향이나 즐거웠던 점을 작성해 개인 인스타그램에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해시태그는 #아이머게이머, #아이머게이머챌린지, #(빈칸)게이머로, 직업이나 성격 같이 자신만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할 수 있는 단어로 (빈칸)을 채우면 된다.

참여 1인당 1천 원의 금액이 적립되며 누적 후원금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교육 격차 해소를 위한 노트북 컴퓨터 지원 사업에 전달된다. 챌린지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게임음악을 오케스트라 연주로 감상할 수 있는 아이머게이머 콘서트 티켓과 문화상품권(1만원권)이 제공된다.

문영수 기자 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게임은 내게 영감 주는 존재" 아이머게이머 '제이블랙'편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