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삼성증권, KB리브메이트앱서 계좌개설하면 美주식·포인트리 제공


 [사진=삼성증권]
[사진=삼성증권]

이번 이벤트는 통장을 개설한 고객 선착순 5천명에게 미국주식 1주 또는 KB금융그룹의 통합포인트인 '포인트리' 5천점을 제공한다. 리브메이트 앱에서 회원가입 후 '투자하면 쌓이는 증권통장'을 신청하면 삼성증권의 수시입출금식 CMA RP형(약정수익형) 계좌와 주식이나 펀드 등에 투자할 수 있는 '종합' 계좌가 동시에 개설되고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먼저, 이벤트 경품으로 제공되는 미국주식은 선착순 5천명 중 추첨을 통해 1천명이 받을 수 있다. 미국주식은 넷플릭스, 월트디즈니, 스타벅스, 코카콜라, 우버, 이베이 등 총 여섯 종목 중 무작위로 선정된 주식 1주가 개설된 종합 계좌로 입고된다.

미국주식을 받지 못한 4천명에게는 포인트리 5천점이 제공된다. 포인트리는 리브메이트 계정으로 적립되며 ATM 출금 등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고 항공사 마일리지 등 제휴사 포인트로도 교환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이 끝난 후에도 '투자하면 쌓이는 증권통장'을 이용해 국내외 주식, 펀드, ELS를 투자할 경우 24개월간 매월 매수금액의 1%가 포인트리로 적립된다. 국내주식, 펀드, ELS는 매월 1만 포인트리, 해외주식은 2만 포인트리까지 적립가능해 매월 최대 5만 포인트리까지 적립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패밀리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수연 기자 papyru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성증권, KB리브메이트앱서 계좌개설하면 美주식·포인트리 제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