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전자 단신] 롯데하이마트, PC용 엑스박스 게임패스 론칭 外


 [사진=롯데하이마트]
[사진=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가 22일 마이크로소프트(MS)가 PC용 '엑스박스 게임 패스'를 론칭했다. 엑스박스 게임 패스는 한 번 구매하면 3개월 동안 100가지 이상의 엑스박스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게임 구독 서비스다.

이를 구매하면 기존에 콘솔로 즐겼던 엑스박스 게임을 PC에서 즐길 수 있다. 이 제품은 롯데하이마트 온·오프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고, 판매가는 3만5천400원이다. 3개월 이용 후 연장을 원하는 고객은 게임 패스를 추가 구매하면 된다.

◆셀리턴, '수와진의 사랑더하기'에 화장품 세트 기탁

셀리턴이 지난 21일 사단법인 '수와진의 사랑더하기' 단체를 통해 의료진들에게 약 7천만 원 상당의 화장품 3종 세트를 기부했다. 이번 기부는 셀리턴의 사회공헌 프로젝트 '뷰티풀 마인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으며 지난 7일 창립기념일 기부 활동에 이은 두 번째 나눔활동이다.

기부 물품은 히알루론산 앰플과 크림 등으로 구성됐다. 수와진의 사랑더하기는 이를 인천의료원 의료진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쿠쿠, 엘에이치케이컴퍼니와 MOU 체결

쿠쿠홈시스가 '엘에이치케이컴퍼니'와 쿠쿠홈시스의 렌털 제품 공급에 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엘에이치케이컴퍼니는 돼지 특수부위전문점 '뚱보집'과 양대창 전문점 '부산양대창'을 포함한 요식 가맹을 운영하는 회사로 지난 8월 쿠쿠홈시스와 MOU를 맺었다.

 [사진=쿠쿠]
[사진=쿠쿠]

쿠쿠홈시스는 엘에이치케이컴퍼니와의 전략적 업무 제휴를 통해 전국 186개 '뚱보집' 매장 외 약 200여 개의 요식 가맹점에 냉온 정수기와 수도 직결식 전처리 정수 시스템인 인앤아웃 커머셜 솔루션을 납품하게 된다. 인스퓨어 커머셜 솔루션은 '솔루션 필터'를 수도에 직결해 사용하는 대용량 전처리 정수 시스템이다.

◆캐논, 대학생 사진 공모전 '2020 미래작가상' 개최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박건희문화재단과 함께 대학생 사진 공모전 '2020 미래작가상'을 개최한다. 미래작가상은 2007년 첫 공모전을 시작해 매년 캐논과 박건희문화재단이 공동 주최 및 주관하는 문화 사업이다. 올해 14회를 맞이했으며 현재까지 총 51명의 수상자를 배출했다.

휴학생을 포함한 전국 대학생 누구나 전공에 제한 없이 지원 가능하며, 접수 기간은 11월 10일부터 14일까지다. 본인이 창작한 미발표 사진 작품 JPG 파일(10점 이내)과 동일 주제의 영상 작업이 있는 경우 유튜브 URL로 제출이 가능하다. 응모는 작업 결과물 및, 작업노트, 재학증명서 1부, 지원서를 이메일로 제출하면 접수가 완료된다.

◆서울반도체, 2020 아우디 A4 헤드램프 공급

서울반도체가 2020 아우디 A4 헤드램프의 주간 주행등과 방향지시등에 와이캅(WICOP) 바이 칼라(Bi-color·2 in 1) 발광다이오드(LED) 제품을 공급했다. 아우디 헤드램프에 서울반도체의 제품이 탑재되는 첫 사례다.

 [사진=서울반도체]
[사진=서울반도체]

와이캅 바이 칼라 LED는 하나의 패키지에서 백색과 황색을 동시에 구현해 더 쉬운 광학설계와 슬림한 디자인, 제작비 절감에 도움을 주도록 한 제품이다. 서울반도체의 핵심 특허 기술인 WICOP이 적용됐으며, 추가 부품을 장착하지 않고 기판에 LED를 직접 실장하도록 설계돼 균일하고 다양한 크기의 램프를 구현할 수 있다.

김나리 기자 lord@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롯데하이마트, PC용 엑스박스 게임패스 론칭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