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우주소녀, 10월 24일 언택트 라이브 '애즈 위 위시' 개최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우주소녀가 언택트 라이브 '애즈 위 위시'를 통해 팬들과 만난다.

우주소녀는 오는 10월 24일 오후 9시(KST) 온라인 라이브 '애즈 위 위시(AS WE WISH)'를 개최한다.

우주소녀가 10월 24일 언택트 콘서트를 개최한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
우주소녀가 10월 24일 언택트 콘서트를 개최한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

이번 온라인 라이브 '애즈 위 위시'는 우주소녀가 지난해 발매한 앨범 'As You Wish(애즈 유 위시)'를 변형한 이름이다. '애즈 유 위시'의 타이틀 '이루리'를 통해 원하는 대로 다 이뤄지라는 메시지를 담은 우주소녀는 이번 언택트 라이브에서도 팬들에게 밝은 에너지와 희망을 함께 전할 예정이다.

공개된 포스터 속 멤버들은 하늘하늘한 흰 원피스 차림으로 청순하면서 화려한 비주얼을 한껏 드러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신비로운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이들은 그룹 특유의 몽환적인 아우라를 자아내고 있으며, 우아한 자태로 보는 이들을 압도하고 있다.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영상 속에는 우주소녀가 지난 6월 발매한 앨범 '네버랜드(Neverland)'의 타이틀 '버터플라이(BUTTERFLY)' 뮤직비디오 영상 일부와 함께 'WJSN ONLINE LIVE’ ‘AS WE WISH' '2020. 10. 24. SAT. 9PM'이라는 글귀가 적혀, 이번 라이브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렸다.

언택트로 라이브가 진행되는 만큼, 우주소녀는 온라인으로 전 세계 팬들과 잊지 못할 가을밤의 추억을 쌓을 전망이다. 또 지금껏 공개되지 않았던 새로운 무대와 멤버들의 매력을 한가득 느낄 수 있는 풍성한 무대로 밝은 에너지를 발산할 예정이다.

우주소녀의 '온라인 라이브 ‘애즈 위 위시'는 올레 tv와 Seezn에서 확인 가능하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우주소녀, 10월 24일 언택트 라이브 '애즈 위 위시'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