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조이천사콘서트 2nd] 더보이즈, 조이천사콘서트 초대영상 공개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더보이즈가 조이천사콘서트 초대영상을 공개했다.

더보이즈는 29일 조이뉴스24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TV 채널을 통해 조이천사콘서트 초대 영상을 공개했다.

더보이즈는 지난 21일 발매한 미니 5집 '체이스(CHASE)'가 초동 판매량(음반 발매 후 일주일 간 누적 음반 판매량) 약 21만 2600장을 돌파, 자체 최고기록을 경신하는 등 대세 보이그룹의 행보를 보이고 있다.

더보이즈가 조이천사콘서트 초대영상을 찍고 있다. [사진=조이뉴스24 ]
더보이즈가 조이천사콘서트 초대영상을 찍고 있다. [사진=조이뉴스24 ]

조이천사콘서트는 기존 사전녹화방식의 온라인콘서트들과 달리 공연의 현장성을 살리기 위해 생중계 스트리밍 되며, 아티스트와 팬들이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는 프로그램과 무대를 준비할 예정이다.

10월 19일 오후 8시 열리는 조이천사콘서트에는 더보이즈와 베리베리, 엔쿠스 세 팀이 출연하며, 인터파크를 통해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생중계된다. 현재 인터파크에서 티켓 예매할 수 있다.

조이천사콘서트는 조이뉴스24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 이웃을 돕고 나눔의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며, 기부 문화를 확대하기 위해 마련한 사회공헌 기부 프로젝트다. 수익금의 일부는 아름다운재단을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을 지원하는데 쓰일 예정이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조이천사콘서트 2nd] 더보이즈, 조이천사콘서트 초대영상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