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ALCS]최지만, 휴스턴과 1차전서 벤치 대기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최지만(29, 탬파베이 레이스)가 벤치에서 경기를 시작한다. 탬파베이는 12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에 있는 펫코 파크에서 휴스턴 애스트로스와 2020 메이저리그 아메리칸리그 챔피언십시리즈(ALCS, 7전 4승제)를 치른다.

탬파베이는 1차전을 앞두고 선발 라인업을 공개했다. 최지만은 선발 명단에서 빠졌다. 케빈 캐시 탬파베이 레이스 감독은 최지만을 대신 얀디 디아스를 1루수 겸 4번타자로 내세웠다.

최지만은 올해 포스트시즌에서 타율 2할2푼2리(18타수 4안타) 1홈런 3타점 출루율 3할6푼4리를 기록하고 있다.

탬파베이 최지만이 12일(한국시간) 열리는 휴스턴과 2020 메이저리그 아메리칸리그 챔피언십시리즈 1차전 선발 라인업에서 제외됐다. 그는 벤치에서 대기한다. [사진=뉴시스]
탬파베이 최지만이 12일(한국시간) 열리는 휴스턴과 2020 메이저리그 아메리칸리그 챔피언십시리즈 1차전 선발 라인업에서 제외됐다. 그는 벤치에서 대기한다. [사진=뉴시스]

지난 10일 뉴욕 양키스와 아메리칸리그 디비전시리즈(ALDS) 최종 5차전에서 최지만과 교체돼 타석에 나와 8회말 결승 솔로포를 쏘아올린 마이크 브로소는 3루수 겸 1번타자로 선발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일본인 타자 쓰쓰고 요시모토도 벤치에서 대기한다. 탬파베이는 휴스턴이 이날 선발투수로 왼손인 프램버 발데스를 내보내자 우타자를 7명이나 선발 라인업에 넣었다.

최지만, 쓰쓰고, 오스틴 메도우스, 조이 웬들 등 좌타자를 일단 라인업에서 제외했다. 탬파베이도 1차전 선발투수로 좌완인 블레이크 스넬이 나선다.

다음은 양팀 선발 라인업이다. 마이크 브로소(3루수)-랜디 아로자레나(지명타자)-브랜든 라우(2루수)-얀디 디아스(1루수)-헌터 렌프로에(우익수)-윌리 아다메스(유격수)-마누엘 마고(좌익수)-케빈 키어마이어(중견수)-마이크 주니노(포수) 이상 탬파베이.

휴스턴은 조지 스프링어(중견수)-호세 알투베(2루수)-마이클 브랜틀리(좌익수)-알렉스 브레그먼(3루수)-카를로스 코레아(유격수)-카일 터커(우익수)-율리 구리엘(1루수)-알레미스 디아스(지명타자)-마틴 말도나도(포수)순으로 선발 명단을 꾸렸다.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hantae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ALCS]최지만, 휴스턴과 1차전서 벤치 대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