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푸라닭 치킨, 정해인 스페셜 시즌 패키지 '홀리해인 에디션' 출시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푸라닭 치킨이 배우 정해인과 함께 디자인한 한정판 시즌 패키지 '홀리해인 에디션'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 패키지 '@홀리해인 에디션'은 푸라닭 치킨이 출시를 예고한 홀리해인 에디션으로 작업과정을 담은 영상을 지난 8일을 공개하기도 했다.

패키지는 광고 모델인 정해인이 직접 그린 작품 '어느 가을날, 한강 그리고 노을'(정해인 作)을 활용해 만들어진 치킨 박스와 정해인 초상을 일러스트화 한 화이트 더스트 백으로 구성됐으며, 소진 시까지 한정판으로 전국 푸라닭 치킨 가맹점에서 치킨 메뉴 구매 시 받아볼 수 있다.

 [사진=푸라닭 치킨]
[사진=푸라닭 치킨]

8일 공개한 영상 속 정해인은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많은 분들께 응원의 메시지와 힐링의 순간을 선물하고 싶은 마음을 담았다"고 설명했다.

푸라닭 치킨 관계자는 "이번 홀리해인 에디션은 고객 분들께서 배우 정해인이 패키지에 담고자 한 따뜻한 마음을 느끼실 수 있도록 최대한 그 의도와 느낌을 그대로 반영해 출시했다"며 "매년 이벤트성으로 새로운 디자인의 한정판 치킨 박스와 더스트백을 출시하여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푸라닭 치킨의 이번 시즌 치킨 박스 작업기가 담긴 메이킹 영상은 푸라닭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jmh@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푸라닭 치킨, 정해인 스페셜 시즌 패키지 '홀리해인 에디션'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