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동상이몽2 ' 송창의, 박서준 질투한 이유…하율 "아빠보다 좋다"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SBS]

19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송창의 오지영 부부가 초특급 손님을 맞은 이야기와 딸 하율이의 ’소변 거부‘ 문제 해결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딸 하율이는 “아빠보다 박서준 오빠가 좋다”라고 충격 발언을 한다. 결국 송창의의 질투심이 폭발한다. 과연 송창의는 박서준 찐팬 아내와 딸의 마음을 사수할 수 있을까.

송창의 오지영 부부는 최근 들어 네 살 딸 하율이가 갑작스럽게 소변보는 것을 거부하자 고민에 빠진다. 송창의 아내 오지영은 “하율이가 하루 종일 화장실을 안 갈 때도 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한다. 이에 MC들은 “선생님을 한 번 만나봐야겠다”, “기질적으로 그런 성향이 있나?”라며 걱정한다.

결국 송창의 오지영 부부는 딸 하율이가 소변을 거부하는 이유를 알아보기 위해 아동 심리 상담 센터를 찾는다. 놀이 평가를 통해 하율이의 속마음을 알아보던 중, 두 사람은 충격적인 결과를 듣고 ‘멘붕’에 빠진다. 송창의는 “그게 아이에게 영향이 있을 줄 몰랐다”며 딸 하율이에 대한 미안함을 드러냈고, 오지영 또한 “나 때문에 그런 것 같다”라며 눈물을 글썽인다.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은 19일(월)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동상이몽2 ' 송창의, 박서준 질투한 이유…하율 "아빠보다 좋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