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트렌드 레코드' 한보름, 촉촉 클렌저 '벤튼 리트리 클렌징 워터' 소개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지난 16일 SBS플러스 '트렌드 레코드'가 첫방을 시작했다. 자타 공인 트렌드 핫 아이콘으로 꼽히는 소녀시대 써니, 걸스데이 유라, 배우 한보름이 뷰티 MC로 나서며 큰 화제를 모았다.

이날 배우 한보름은 셀프캠에서 클린 뷰티 브랜드 벤튼의 티트리 클렌징 워터를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배우 한보름이 '트렌트 레코드'에서 클렌징 워터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트렌트 레코드 캡처]
배우 한보름이 '트렌트 레코드'에서 클렌징 워터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트렌트 레코드 캡처]

요즘 환경에 관심이 많다고 밝힌 한보름은 "환경보호를 위해 스스로 실천하려고 노력하고 있는데, 벤튼은 환경을 생각하는 착한 포장지를 비롯해 100% 사탕수수 종이, 콩기름 잉크로 인쇄한 상자를 사용하는 착한 브랜드"라고 언급했다.

한보름이 소개한 벤튼의 티트리 클렌징 워터는 전성분 단 10가지를 함유한 심플 클렌징 워터다. 티트리잎오일과 국내산 티트리잎수 70%를 함유한 저자극 약산성 클렌저다.

한보름이 언급한 것처럼 티트리 특유의 쿨링감이 가득한 것은 물론 산뜻한 향으로 세안 내내 상쾌한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도와준다.

배우 한보름 [사진=트렌트 레코드 캡처]
배우 한보름 [사진=트렌트 레코드 캡처]

한보름은 "마스크 때문에 색조 화장을 많이 하지 않는 요즘, 물 세안 대신 클렌징 워터만을 사용해 1차 세안으로 끝내도 된다"며 "1차 세안으로 벤튼 티트리 클렌징 워터를 충분히 적신 화장솜을 피부에 올려뒀다가 닦아내면 2차 세안 후에도 당김 없는 피부를 느낄 수 있다"고 강조했다.

실제 클렌징 후 한보름은 갓 세안을 마치고 나왔음에도 불구하고 잡티 없는 완벽 민낯 피부를 공개한 것은 물론 클렌징 워터 사용 후에도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를 자랑했다.

벤튼 관계자는 "벤튼 티트리 클렌징 워터는 군더더기 없이 꼭 필요한 성분만을 담아 민감하고 연약한 피부에 부담을 줄인 제품"이라면서 "피부 유해 논란 성분을 배제한 안심 제품으로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피부 타입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jmh@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트렌드 레코드' 한보름, 촉촉 클렌저 '벤튼 리트리 클렌징 워터' 소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