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게임빌·컴투스, 온라인 채용설명회로 예비 지원자들과 소통


'언택트 라이브 채용설명회 2020' 통해 소통의 장 마련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게임빌·컴투스(대표 송병준)가 하반기 공개 채용 모집과 함께 마련한 '언택트 라이브 채용설명회 2020'가 예비 지원자들의 큰 호응 속에 성공적으로 진행됐다.

게임빌·컴투스는 지난 16일 공식 채용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번 하반기 공채와 관련한 각종 유익한 정보들을 제공하고 채용 담당자들과 실시간 소통을 할 수 있는 온라인 채용설명회를 생방송으로 진행했다.

이날 방송에는 이번 하반기 공채의 주요 직군에서 근무를 하고 있는 공채 선배들이 직접 참여해 실제 직무에 대한 소개와 함께 실감나는 현장 경험을 전했다. 게임빌·컴투스 취업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각종 팁들을 공개했다. 또한 예비 지원자들이 가진 관심 주제 및 업무 등에 대한 궁금한 점을 댓글로 질문하면, 채용 담당자들이 실시간으로 답변해 주는 질의응답 시간까지 마련해 참가자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와 더불어 방송 말미에는 게임빌·컴투스의 대학생 서포터즈 'GC플레이어'가 취업 준비생의 시각에서 직접 제작한 응원영상까지 선보이며 지원자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공감을 선사했다.

이번 채용설명회에 참여한 한 예비 지원자는 "게임 회사에 취업하기 위해 어떤 역량이 필요한지 정확히 알기가 어려웠는데, 필요한 정보들을 직무 담당자와 실시간 소통하며 생생하게 들을 수 있어 큰 도움이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게임빌·컴투스 인사담당자는 "이번 온라인 채용 설명회를 통해 게임 회사에 취업을 희망하는 많은 지원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으며 그들이 가진 고민과 궁금증을 바로 해소해 줄 수 있어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게임빌-컴투스와 미래를 함께 할 역량 있는 인재 영입을 위한 더욱 좋은 기회를 많이 마련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게임빌·컴투스는 오는 26일까지 미래 게임 산업을 이끌어갈 인재 발굴을 위한 2020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모집 부문은 게임 기획, 프로그래밍, 아트, 플랫폼 서버 등 개발 직군을 비롯해 게임사업 및 마케팅, 경영지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진행되며, 내년 1월 입사가 가능한 기졸업자 및 졸업 예정자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입사지원서 접수는 오는 10월 26일 오후 2시까지 공식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이후 서류심사 및 필기테스트(일부 개발 직군), 1·2차 면접 등의 채용 과정을 거쳐 오는 12월 중 최종 합격자가 발표될 예정이다.

문영수 기자 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게임빌·컴투스, 온라인 채용설명회로 예비 지원자들과 소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