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문 알로에, 첫 라이브 방송 실시…'큐어 알로에 리프레쉬 젤리 세럼' 판매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김정문알로에가 오는 28일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신제품 '큐어 알로에 리프레쉬 젤리 세럼'을 판매한다.

이번 첫 라이브 방송은 뷰티 전문 권미란 쇼호스트가 진행을 맡았으며, 환절기 피부 관리를 돕는 '큐어 알로에 리프레쉬 젤리 세럼'을 70% 할인가에 선보일 예정이다. 추첨을 통해 젤리 세럼, 젤리 마스크팩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사진=김정문 알로에]

'큐어 알로에 젤리 세럼'은 제주에서 1,000일간 직접 키운 생(生)알로에를 핵심 원료로 활용했으며, 수확 후 6시간 이내 가공하는 원스톱 시스템을 통해 유효성분을 극대화했다. 분자별로 나누어 추출하는 특허공법을 적용해 피부 속 콜라겐과 엘라스틴 생성을 돕는 '알로에베라잎즙'을 담아냈으며, 리포좀화된 알로에와 히알루론산 성분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보습 및 탄력 개선, 피부 장벽 강화 등에 도움을 준다.

'큐어 알로에 젤리 세럼'은 생(生)알로에를 통째로 썰어 넣은 듯한 비주얼이 특징으로, 일명 '착즙세럼'으로도 불린다. 알로에와 식물성 콜라겐을 농축시킨 ‘알로에 큐브’가 들어 있으며, 큐브 속 유효성분이 깨지면서 작은 입자로 토출되도록 에어리스 펌핑 용기를 사용했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끈적이지 않고 산뜻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다.

이번 라이브 방송과 함께 CJ오쇼핑 '픽더셀'을 통한 특가 판매도 실시한다. '픽더셀'은 '셀럽의 라이프스타일을 픽하다'라는 의미로, 다양한 분야의 셀럽이 추천하는 아이템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공동구매 플랫폼이다. 권미란 쇼호스트가 진행하는 픽더셀 '권미란마켓'에서 구입 가능하며, 27일부터 28일까지 양일간 최대 7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some@joy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