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크래프톤 '엘리온',12월 10일 출시…국내 첫 접속권한 유료화 도입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의 기대작 '엘리온'이 첫 공개됐다.

28일 오후 카카오게임즈는 온라인 쇼케이스를 열고 PC 온라인 게임 '엘리온'을 공개했다. 오는 12월 10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는 '엘리온'은 '테라', '배틀그라운드'로 유명한 크래프톤의 신작으로 비상한 관심을 모아왔다.

또 국내 게임업계에서 처음으로 접속 권한을 유료로 구매하는 '바이 투 플레이(Buy to play)' 모델을 도입한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사진=카카오게임즈]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인 '엘리온'은 '에어(A:IR)'를 전신으로 한다. 대규모 전투가 중심이 되는 정통 MMORPG 게임으로 수천 가지 조합이 가능한 스킬 커스터마이징과 논타깃팅 기반의 전투 액션, 다양한 규칙을 가진 진영 전쟁 콘텐츠 '차원 포탈' 등을 핵심 콘텐츠로 내세웠다.

여기에 길드 시스템인 '클랜'이 중심이 된 '클랜전'과 서버 간 대전이 펼쳐지는 엘리온 포탈을 차지하기 위한 대규모 전쟁 진영전도 공개돼 유저들의 호기심을 모았다.

'엘리온'은 무료로 접속이 가능한 기존 온라인 게임과 달리 패키지를 구매해야 접속이 가능한 유료 게임이다. 오는 12월 10일 정식 공개된다.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some@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크래프톤 '엘리온',12월 10일 출시…국내 첫 접속권한 유료화 도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